
인천 계양구 임학도서관 11월 역사 인문학 특별 강연 운영
11월 5일 오후 05:47
6
북토크·책갈피 만들기·도넛 만들기 체험, 어린이 15가족 선착순 모집
출판사 제공
금산작은도서관이 어린이들에게 독서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20일 오전 10시 30분 금산선유원 선유글방에서 '냥냥 도넛 배달부'의 저자 이혜령 작가 초청 강연을 개최한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이혜령 작가와의 북토크, 책갈피 만들기, 나만의 도넛 만들기 체험 등이 진행된다. 작품과 연계한 체험활동으로 어린이들의 참여도와 흥미를 높일 예정이다.
이혜령 작가는 2018년 '우리 동네에 혹등고래가 산다'로 한국안데르센 창작동화 대상을, 같은 해 '내 이름은 환타'로 황금펜아동문학상을 수상한 실력파 아동문학 작가다. '전설의 딱지', '달콤한 기억을 파는 가게' 등도 집필했다.
참여자 모집은 9일부터 선착순으로 어린이 15가족(1가족당 최대 3명)을 대상으로 한다. 신청은 금산군립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홍보 게시물의 QR코드를 스캔해 하면 된다.
금산군 관계자는 "이번 이혜령 작가 초청 강연이 지역 어린이들과 부모님들께 좋은 추억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참여자 모집이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큼 많은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작은도서관이 지역 어린이들의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기획한 특별 프로그램으로, 작가와의 직접적인 만남을 통해 어린이들이 책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언론출판독서TV


